교정절차
교정 업무 절차 교정업무는 아래와 같이 의뢰기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여 계측기 및 측정장비를 저희 기관에 입고하는 것으로 시작하여, 최종 성적서 발급과 계측기 및 측정장비를 의뢰기관에 인계함으로서 교정 업무가 마무리 됩니다.
교정수수료 결제 방법 - 계좌이체, 카드 결제 가능 (단, 카드결제는 방문시에만 가능합니다.)   계좌번호 : 농협 833-01-208102 (주)에이치피아이 KEB 하나은행 383-890009-46705 (주)에이치피아이
교정의뢰절차
교정업무 설명 및 주의사항
1 . 교정의뢰 :
교정신청서에 직접 작성 또는 당사 방문 후 작성 제출
2 . 신청 및 접수 :
교정신청서에 명시된 내용과 교정품목을 확인하고 이상유무를 확인(이상시 고객에 통보)
3 . 검토 :
교정품목을 확인하여 인정범위 및 인정품목인지 확인하고 교정방법 선택(교정대행 / 고정표준실 교정/ 현장교정 등) 후 고객과 협의
4 . 성적서 발급 :
교정결과에 의하여 교정성적서를 발급
5 . 결재 및 등록 :
작성된 교정성적서를 기술책임자의 승인에 의해 결재하고 성적서 발급대장에 등록하여 관리
6 . 완료통보 및 수수료 납부 :
교정완료하여 고객께 알려드리며 교정수수료를 납부하면 대상 계측기를 불출
7 . 교정처리 기간 :
고정표준실 및 현장교정 약 5일 이내, 교정대행 약 2주~3주
상호명 : (주)에이치피아이
울산광역시 북구 진장9길 14-15
TEL : 052-289-2710 / FAX : 052-288-2711 / EMAIL : hpi0408@hanmail.ne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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